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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절차]


①고객센터(1544-6588) 로 전화 또는 로그인<마이페이지< 1:1상담<1:1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 반품신청을 합니다.


             ↓                                      


②최초 배송받은 택배회사의 해당 운송장번호로 택배회사에 직접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각 브랜드마다 반송지 주소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물류센터로 보내주셔야합니다.)


             ↓   


③상품과 반품신청서를 기재해서 왕복택배비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 준비하신 후 방문하신 택배기사에게 전달합니다.


             ↓


④상품 검수 후 환불 금액을 입금, 휴대폰 결제 취소,카드 취소해 드립니다.


 


*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유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착용흔  적이나 화장품, 향수, 세탁, 수선,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및 훼손)
- 신발,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 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시어 확인을 원하신다면 저희 고객센터(1544-6588)로 연락주시거나


1:1문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이상이라 하더라도 제품의 손상(택 제거 포함)이 없어야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하오니 주의하여 제품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도착하는 날 제품 검수팀이 이상 여부를 판단하고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즐겁고 만족스로운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택을 제거하면 환불이 안되나요?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가치를 훼손시킨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브랜드 제품의 경우 택을 제거한 경우에는 상품 가치 훼손에 해당됩니다.


특히 브랜드 제품의 경우 상품 가치를 매기는 기준이 까다로운 편이며, 제품의 특성상 구매자는 택의 유무로 인하여


착용(사용)여부를 판단하므로, 택을 떼어낸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입 제품의 경우 제품의 상태를 복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국내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손해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 구매 후 택을 때어낼 경우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제품 착용 의사가 결정되시면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쇼핑몰에서는 아래와 같이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한 반품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의 멸실 및 훼손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권이 인정되지 않는다.


(단 제품 확인을 위해 포장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행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희 감소한 경우 환급이 불가하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환불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이라면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택을 떼어난 제품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손상이 된 제품


- 반송 시일인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후에 교환을 원하는 제품 위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부디 교환 처리에 오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의 즐겁고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브랜드박스와 포장박스로 이중포장)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간혹 돈이 배송 중에 상자 밖으로 돈이 빠질수 있사오니 봉투안에 넣어 배송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 배송료가 분실이 된 경우 쇼핑몰에서는 배상책임이 없습니다.


- 배송지는 받으신 운송장에 기재 되어 있는 주소지로 다시 배송을 보내 주시고 배송 받으신 택배사를 이용 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단, 제주도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보내주시기 전에 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고객님들께선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메모를 동봉해 주세요.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 브랜드박스나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브랜드 택이 제품에 부착이 되어 있을 경우 제품에서 택을 분리 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1:1 상담문의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6588)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기본적으로 상품에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송을 해주시면 교환/환불이 모두 가능합니다.

환불 시 포인트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상품의 취소 또는 반품으로 환불시에 포인트 환불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환불을 받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544-6588) 로 문의해 주시거나, 1:1상담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단,  포인트로 환불된 금액은 추후에 현금 환불이 불가능하며 포인트는 결재금액의 50%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확인바랍니다.)

체크 카드로 결제를 했다가 환불을 했는데 돈이 바로 입금이 안돼요

2004년부터 인터넷 쇼핑 시 각 은행사에서 발행한 통장 직불 형식 카드인 체크 카드로 간편하게 결제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체크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는 점을 제외하고는 제품 구매 시 일반 카드 결제와 동일합니다.


결제 시 바로 고객님의 통장에서 돈이 빠져 나가 결제 처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현금을 바로 사용하셨지만,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 상에는 카드 결제로 표시가 되며,


체크 카드 여부는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통장 현금을 카드사에서는 입금을 받아 온라인 결제 승인이 되는 형식이므로 일정 기간이 지난 후 결제 취소 요청이


없을 시 카드사에서 일반 카드 결제건과 함께 판매처로 정산 처리가 됩니다.


만약 체크카드로 결제하신 내역을 환불하실 경우 각 카드사의 카드 결제건 정산일에 맞추어서 승인 취소된 금액이 다시 고객님의


통장으로 그 날짜에 입금이 되므로 최소 시일이 3~1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위의 사항을 주의하시고 쇼핑 시 불편함이나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보다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휴대폰으로 결제 후 주문취소를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휴대폰으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 결제월과 취소월이 동일하다면, 환불 시 즉시 취소처리가 됩니다.
-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르다면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며 휴대폰요금에 결제금액이 청구됩니다.


(고객님의 환불계좌는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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