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ERVICE
주문배송
찜한 상품
상품평
회원정보
1:1문의

"N" 2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목

쇼핑몰 이용 중에 에러가나고 버그가 있어요

사이트 이용중 버그에 에러 발생 시 커뮤니티게시판 고객만족프로젝트 페이지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프로젝트 페이지는 불편사항 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개선요구사항에 대해서도


접수를 받고 있으니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기지 않아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이유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쿠키가 허용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입니다.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인터넷옵션 =>개인정보탭 => 설정 => 슬라이드를 당겨서“모든 쿠키 허용” 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데 안전한가요?

저희는 안전한 지불대행회사 이니시스 과 계약하여 카드결제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카드정보는 철저한 보안(128bit SSL)하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3301]관리자 권한 상승 오류가 발생합니다!

관리자 권한 상승 오류가 발생할 경우 결제 중인 익스플러 창을 종료 하신 후


[Payplus 플러그인 설치]를 눌러 수동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URL : http://www.kcp.co.kr/popup/20080118_vista_xp/vista_xp_popup.html#04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 결제 단계에서 현금연수증 발행 박스를 체크하시고 현금영수증 정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주문 시 신청을 못하셨다면 주문자분 핸드폰 번호로 자동신청되며,


경우에 따라서는 정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현금 영수증은 발급 후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나 KCP홈페에지에서 거래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A/S 는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따라 A/S 기준이 다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후 구매하신 날짜와 A/S 방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직수입 상품은 제품 특성상 부자재 A/S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신 상품은 교환이 안되며 A/S처리 되십니다.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도 A/S가 가능한가요?

상품명에 따로 "매장 A/S 가능" 문구가 없을 경우는 매장 A/S 불가능하십니다.


당사로 문의를 주시면 A/S 방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같은 브랜드여도 공급 되는 업체(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따라 A/S 받는 곳이 달라집니다.


매장 A/S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정품이 아니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입금전인데, 상품 변경 가능한가요?

저희 쇼핑몰은 가상계좌 프로그램을 사용중이여서 입금 전에 주문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입금 전 일 경우 새로 주문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제하나요?

윈도우XP 서비스팩2(SP2)를 사용하시는 고객은 윈도의XP의 기능으로 인해 웨어라운지의 팝업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www.wearlounge.com 주소복사


② 도구-인터넷옵션-보안-제한된 사이트를 클릭-주소 쓰는 곳이 나옵니다.


www.wearlounge.com 주소 붙여 넣기 추가 하세요.

쿠키정보가 유효하지 않아서 주문이 안돼요

쿠키정보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 인터넷 창의 맨위 메뉴줄에서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에서 ☞ "보통"에서 "낮음"』 으로 설정을 바꿔주신 뒤 주문하시면 됩니다.

엑티브엑스(ActiveX) 설치가 안 되는데요?

윈도우XP 서비스팩2(SP2)는 악의적인 코드를 심을 수 있는 혹은 원치 않는 ActiveX 설치를 차단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ActiveX 콘트롤 설치를 묻습니다.


SP2 설치 후 웹사이트에 접속 시 설치되는 모든 ActiveX 콘트롤들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설치 되거나 차단됩니다.


차단된 ActiveX 콘트롤들은 Internet Explorer의 알림표시 줄을 클릭하여 개별 설치가 가능하고,


또는 해당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등록해주면 됩니다.


※ 쇼핑시 ActiveX는 로그인,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설치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다음 설명을 참조하셔서 설치하시면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검색시 상품이 나타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검색어와 가장 적합한 상품들을 노출하기 위해 상품 검색 시


저희 쇼핑몰 검색엔진의 자체 기준을 구성하여 상품들을 노출하고 있으며 상품들이 가지고 있는 상품명, 카테고리, 상품설명,


상품등록일, 상품코드 등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검색 노출 기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했어요. 재 신청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로 결제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정보로 자동 신청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내역]  및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현금영수증은 상품이 발송된 이후 2~3일 이내에 현금영수증 정보가 국세청으로 이관되므로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 금액이 틀려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현금으로 결제한 실제 금액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쿠폰, 포인트,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제외됩니다.

현금영수증 제도안내

현금영수증은 부가가치법 시행령에 따라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구매 시,


결제금액이 1원 이상일 때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단, 현금영수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결제팝업창에서 '미발행'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용도 변경을 원하실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참고 페이지 : http://www.taxsave.go.kr 


 - 연락처 : 국번없이 ☎126번 → 2번.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 현금 결제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현금영수증 신청여부는 주문/결제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3_12_03_15_11_28.jpg 


 


현금영수증 사용 용도와 명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신청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발행' 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내역] 및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현금영수증은 상품이 발송된 이후 2~3일 이내에 현금영수증 정보가 국세청으로 이관되므로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적이 없는 구매(입금, 배송) 관련 문자가 계속 와요~

간혹 주문하실 때 고객님들이 연락 받으실 연락처 번호를 잘못 기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6588)이나 1:1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수정해드리겠습니다.

세일기간 좀 알려주세요.

세일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최대한 당사에서도 많은 이벤트나 세일로 고객님들을 찾아뵙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일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나 간혹 불특정하게 진행될 수 있으므로 세일 상품 주문 후 교환 시 주의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안돼요~

로그인시 오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비밀번호 오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1. 해결방안


1) 다른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가능한지 확인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보안에서 (SSL2.0 ) (SSL3.0) (TLS1.0) →확인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2. 해결방안


1) 파일 및 보관일 수 삭제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삭제 → (데이터보존,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기록) → 삭제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3. 해결방안 1) IE 6.0 과 XP 사용자 웹브라우져 설정 IE 6.0과 XP 사용자의 경우 종종 쿠키가 저장되지 못해 옥션에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 사이트 주소 입력 → 허용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 개인정보설정이 높음으로 되어 있어도 충돌될 수 있으니, 보통으로 설정해주세요^^)


 


★ XP사용시 개인 방화벽 시스템 때문에 로그인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회원님의 PC 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묻는 보안경고창이 떠요~

 사이트 접속시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묻는 보안경고창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2013_12_10_12_18_10.jpg 


 


이는 사이트 보안수준을 높게 설정해 두었기 때문인데요..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해 주시면 됩니다.


 2013_12_10_15_20_42.jpg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지정수준] 에서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 항목을 '사용' 으로 체크해 주세요~


 

아이핀이란 무엇인가요?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약자로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입니다.


 


얼굴 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에서 명의도용이 쉬운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 입니다.


 


아이핀 인증을 통해 인터넷 상에서 주민등록번호의 과도한 이용을 막고 이용자의


중요한 정보와 프라이버시 침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은본인확인기관에서 먼저 아이핀 아이디를 발급 받으셔야 하며,


 


아이핀 아이디가 없는 경우 한국 신용정보(주)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안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도 PC설정 문제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고 계신다면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항목의 삭제 클릭 후,


임시 인터넷 파일쿠키를 삭제해 주세요.


 1.jpg


 


 2.  검색기록 > 설정을 선택하신 후, 페이지를 열 때마다 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2.jpg


 


 3.  보안 탭 하단의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을 선택한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이트 버튼을 클릭 후 해당 사이트를 추가해 주세요.


 


프레젠테이션0.gif 


 


4.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을 클릭한 뒤, 웹 사이트 상에 해당 사이트 URL(wearlounge.com)을 포함된


사이트를 선택하여 제거해 주세요.


 


프레젠테이션4.gif 


 


5.  개인정보 탭으로 들어가 기본값을 선택하고, 팝업 차단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해 준 뒤,


고급 탭에 들어가 고급 설정 복원을 선택해 주세요.


 5.jpg


 


6.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 호환성 보기를 선택해 주세요. (비활성화 시 불필요)


 6.jpg


 


 


 

PAYCO 결제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성 결제수단(무통장입금, 간편출금, PAYCO충전포인트)으로 결제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자동발급을 위해 신청 정보를 등록해 주세요.


 


1) '현금영수증 자동 발급 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 PAYCO 웹 > MY PAYCO > 내 지갑 > 영수증 확인 > 현금영수증 자동발급 신청 클릭


   - PAYCO 앱 > 결제수단 관리 > 소득공제 관리하기 > 소득공제 등록


 


2) PAYCO결제창에서 신청하는 방법
  - 무통장입금, 간편출금 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 신청 (무통장입금, 간편출금 결제수단 선택 시에만 가능)
  


- 현금영수증 미발급된 결제건은 국세청에 자진발급 신청해 주세요.


 


1) 현금영수증 자진 발급을 위해 승인번호 확인
- PAYCO 웹(www.payco.com) > MY PAYCO > 내 지갑 > 영수증 확인 > 현금영수증 >  '승인번호' 확인


 


2)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신청
-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 PAYCO적립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급대상이 아닙니다.


* 신청 정보를 저장한 이후 현금영수증은 자동 발급되며 '현금영수증 자동 발급 신청'메뉴에서 변경/삭제할 수 있습니다.

왼쪽날개배너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