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ERVICE
주문배송
찜한 상품
상품평
회원정보
1:1문의

"N" 2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목

무통장 입금시 입금대기가 무엇인가요?

입금 대기는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주문 후 입금전 주문건을 말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취소 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세요~


모든 상품은 입금이 완료된 주문건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확인이 무엇인가요?

비상계좌로 입금하신 건에 대한 부분이며, 입금확인은 매일(토, 일, 공휴일 제외) 오후 3시까지 입금에 한하여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모든 상품이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당사는 발송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 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입력하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수수료가 발생되요

무통장 입금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각 은행사의 정책에 따르며 고객님 부담입니다.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를 다르게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 발급된 가상계좌는 고객님 주문건에만 해당되는 계좌로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관하며, 금액만 정확히 넣어주시면 자동 입금 확인 되므로 이점 안심하셔도 되십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안전한가요?

저희는 안전한 지불대행회사 LG U플러스와 계약하여 카드결제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카드정보는 철저한 보안(128bit SSL)하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이 안 되는데요?

가상계좌는 은행 ATM기에서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는 입금이 불가합니다.


은행 ATM기기를 이용할 경우 은행 체크카드로 계좌이체를 해주시거나, 은행 창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 밖에 폰 뱅킹 텔레뱅킹, 인터넷뱅킹으로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금액만 맞게 입금 해주시면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 달라도 자동 확인됩니다.)


*참고*


가상계좌 오류 시 비상계좌(우리은행 엔에이치엔위투(주) 1005-103-082665 )로 입금 바랍니다.


비상계좌는 자동확인 안됩니다.


입금후 반드시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44-6588)로 입금하신 날짜와, 입금자 성함, 입금 금액을 확인 해주셔야합니다.

비상계좌로 입금 한 거 같은데요~ 어떻게 해야 되죠?

부여 받으신 가상계좌가 아닌 비상계좌로 입금 시 자동확인이 안됩니다.


비상계좌로 입금 후 반드시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544-6588)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주의*


입금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안 되는 경우 당사는 발송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져 발송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통장 입금 선택하니 매매보호서비스 약관동의 팝업창이 뜨는데 이게 무슨내용인가요?

모든 현금 결제시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에스크로 서비스가 강제적으로 적용됩니다.


매매보호서비스는 에스크로 서비스를 말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관에 동의 하셔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 배송 및 결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 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주문을 변경하고 싶은데요~ 어떡하죠?

입금 전 상태에서 은행이나, 상품을 변경 하고 싶으실 경우 새로 주문해주시고 새롭게 부여 받으신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후 출고 요청일 때만 주문 변경이 가능하며, 출고 처리중이거나 , 상품이 택배사에서 수거 단계에서는 상품 출하전 취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쇼핑몰에서는 주문 상품의 결제대금을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월 최대 30만원까지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며 회원 별 결제한도는


각 통신사별 이용제한에 따라 적용되므로 정확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 쇼핑몰은  온라인으로만 주문이 가능하여 전화상으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가방팝&멀티팝는 당사 물류에서 배송되는 상품과 입점 업체 배송 상품으로 나뉩니다.


 


 *당사배송상품 -> 당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배송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수 있으나 1~2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업체배송상품 -> 입점업체의 스케줄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목 없음.png


 ★ 주의 ★


 




모든상품이 당일 출고가 가능하지 않으니 급하게 주문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1544-6588)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이 입금전에 품절되었는데 받을 수 있나요?

상품의 발송은 주문 순이 아닌 입금 순으로 발송됩니다.


주문 후 입금 전 품절 일 경우 입금을 해주셔도 상품 품절로 발송이 어렵습니다.

주문내역에 에스크로 결제라고 되어있는데 에스크로가 뭐예요?

에스크로란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 합의 후 상품 배송 및 결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의 회사가 관리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 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제도를 의미합니다.


*참고*


모든 현금 결재 시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강제 적용됩니다.

여러개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하나씩 넣어서 동시에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은 상품에 따라 그룹별 배송으로 각각 따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은 무엇인가요?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참고 ※]


-시행일시: 2004년 4월 1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①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②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인터넷 안전 결제 (ISP) 가 무엇입니까?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조흥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우리/조흥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①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우리/조흥카드(안전결제) 선택


②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함)


③ 30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1회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는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참고 ※]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1)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신용카드결제하실 경우 가능합니다.(체크카드 제외)


2)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 참고 ※]


명시된 무이자 할부 개월수 초과 결제하시는 경우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불법 카드 도용 안내

도난 카드 및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불법 사실 발견시 관련 기관에 신고 됨과 동시에 형사 처벌 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란)이 무엇인가요?

쇼핑몰에서는 고객님의 안전한 결제를 돕기 위해 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1) 가상계좌로 주문 하실 경우 주문건 마다 각각 다른 자기만의 계좌를 받습니다.


2) 정확한 입금 확인을 위해 입금하셔야 할 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입금이 거부됩니다.


3)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에서의 계좌이체는 가능하지만 ATM(CD기)을 통한 무통장입금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4) 배송은 입금 순으로 처리되므로 입금이 늦어질 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참고 ※]


제품은 주문순서가 아닌 입금 확인이 되는 순서대로 발송이 되기 때문에 입금하시기 전에 재고여부를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이 안 돼요? (거부 되요)

가상계좌의 장점은 계좌번호가 틀리지 않는 이상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틀리더라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에서의 계좌이체는 가능하지만 ATM(CD기)을 통한 무통장입금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ATM(CD기)을 이용하여 입금하실 경우는 입출금카드를 이용하여 계좌이체 해주시면 입금처리 가능합니다.


입금하셔야할 금액이 1원이라도 차이가 날 경우 입금이 자동 거부됩니다.


입금액이 틀리거나 주문하신지 7일이 지났을 경우에는 입금거부 처리됩니다.

입금 확인은 어디서 확인해요?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내용은 “입금/배송 조회”를 통해서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계좌의 경우 일일 3회 확인 하므로 24시간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계좌 입금의 경우 입금확인이 실시간으로 되지 않으니 입금 후 고객센터(1544-6588) 혹은 1:1문의로 입금내역 사실을 알려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 주의 ※]


① 입금액이 틀리거나 주문하신지 7일이 지났을 경우에는 입금거부 처리됩니다.


② 다시 주문하시고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바로 입금 처리됩니다.

입금 확인이 안 되요?

입금액이 틀리거나 주문하신지 7일이 지났을 경우에는 입금거부 처리됩니다.


다시 주문하시고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바로 입금 처리됩니다.


본인의 주문서 내용과 실제로 처리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참고 ※] 확인 후 “1:1 상담문의”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6588)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 했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입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금액은 자동 환불 되지 않사오니, 필히 저희 “1:1 상담문의”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544-658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초과 입금된 금액은 요청에 따라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해 드리거나 상품 구매시 이용하시도록 포인트로 적립 가능합니다.

결제가 잘 안돼요.

결제를 하는데 결제창이 확인이 안되신다구요?


쇼핑몰 홈페이지를 처음 이용하는 컴퓨터에서는 결제 모듈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야하는데


사용하시는 컴퓨터 보안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실 경우 결제모듈을 수동으로 설치하시고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URL로 접속하시어 마법사 실행하기 설치 후 새로고침 하시고


결제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능하십니다^^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


 


 

영수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일반결제 ◆


 카드결제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내역] 에서 카드전표 출력 가능.


 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내역] 현금영수증 출력 가능.


 휴대폰결제 : 별도 영수증 발급 불가.


 ◆ 페이코 간편결제 ◆


 페이코 홈페이지 http://www.payco.com 결제내역에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왼쪽날개배너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