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ANGPOP_투명로고 GABANGPOP_기본로고

인케이스 여행가방 VIA 백팩으로 이제 가볍게 떠나자

인케이스 여행가방 VIA 백팩으로 이제 가볍게 떠나자


여행을 좋아하는 만큼 여행가방에도 관심과 욕심이 많은 공주아빠입니다. 이미 그동안 소개해 드린 다양한 형태의 여행 캐리어나 가방, 백팩 등의 포스팅을 통해서도 눈치채신 이웃님들이 계실텐데요. 여행의 형태가 다양한 만큼 그에 맞는 여행 가방도 다양하게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온 가족이 떠나는 여행, 공주랑 단둘이 떠나는 여행, 혹은 가끔씩 공주아빠 혼자 여행을 떠날 때도 있는데요. 또 계절에 따라서도 짐의 양이 달라지고 말이죠.
 
 
얼마전 공주아빠는 가방팝에서 신박한 여행가방을 구입했습니다.

인케이스 VIA 백팩
이것은 백팩인가? 캐리어인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팩의 기능에 여행 캐리어의 특징을 접목한 깔끔한 여행가방이었는데요. 그동안 공주아빠가 다른 여행가방들을 사용하면 아쉬웠던 부분들이 제대로 잘 갖춰진 백팩이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백팩에는 사실 많은 물건을 넣고 다니지는 않잖아요? 공주아빠는 핸드폰이나 책 한 두권 그리고 지갑 정도를 넣어 다니는데요. 그러니 백팩 속에서 물건들이 섞이거나 구겨질 일이 많지 않은데요.
  


여행용 백팩이라고 하면 말이 달라집니다. 옷가지나 카메라 전자기기 충전기 등 가방에 넣어야 할 물건들이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백팩에 정리하기도 힘들지만 여행지에서 짐을 풀다보면 가방 속에 있는 모든 물건들을 꺼내놓게 되더라고요. 짐을 싸고 풀고 다시 싸는 번거로움이 작지는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캐리어에 모든 짐을 꾸리는 것도 번거롭기는 마찬가지인데요. 여행지에서 그때그때 필요한 물건들은 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백팩에 넣어두는 것이 좋을 때도 있거든요. 좋은 점이 정말 많은 여행가방 인터케이스 여행용 백팩이지만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이런 점이 해결되었다는 점에서 두 번 고민없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여행 중에는 생각지도 못한 돌발변수들을 많이 만나게 되잖아요? 날씨도 그렇고 낯선 곳에선 소매치기 등을 만날 수도 있고 예리한 어떤 부분에 가방이 상할 수도 있는데요. 재질도 폴리에스테르 혼합직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좋아 보였습니다. 주 주납공간에는 지퍼로 공간을 확장할 수도 있고 여기에 버클로 한번 더 고정하고 잠글 수 있어서 안전성을 더욱 높였더라고요. 더구나 버클의 스트립은 수납양에 따라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니 실용적인 면에서도 나무랄 데가 없었습니다.


 
공주아빠가 인케이스 백팩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캐리어형 수납공간
여행용 캐리어처럼 짐정리가 정말 편하고 짐들이 섞이거나 서로 눌려서 구겨질 위험도 적어 보였습니다. 더구나 매쉬로 된 덮개 덕분에 여행지 이동 중 짐찾기도 편하고 공항에서 혹시 모를 짐검사 받기도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1박 2일 정도의 여행 중에 필요한 공주아빠의 옷가지와 세면도구 정도를 챙기기에 충분한 공간이었습니다. 공간이 부족하다면 지퍼를 돌려 확장을 할 수도 있으니 걱정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남해 1박2일 여행 때 공주아빠의 짐은 인케이스 백팩에 담아 갔습니다. 여행 캐리어가 작아지니 여행이 훨씬 편하더라고요.
 
짐을 수납하기도 편리했지만 커다란 노트북이 들어가는 뒷판과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사이드포켓과 가방손잡이 아래에도 포켓들 갖춰져 있었습니다. 수납의 끝판왕이라 따로 없는 여행가방 인케이스 백팩이었습니다. 백팩 하나에 공주아빠 여행짐은 꺼뜬하게 담을 수 있었습니다. 짐 싸기도 편리하고 꺼내기도 편리하니 인케이스 여행용 백팩을 안 살 이유가 없죠?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가로로도 들 수 있는 손잡이가 사이드에도 있어서 더 멋스럽게 들고 다닐 수 있겠더라고요. 어깨 스트랩 고정 버클도 길이를 조정할 수 있게끔 갖춰져 있어서 백팩이 무거워 어깨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

편의성 안정성 내구성 등 무엇 하나 흠잡을 곳이 없는 인케이스 백팩이었습니다. 여행가방으로 이보다 더 최적화된 백팩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번 남해여행에서 정말 편하게 잘 사용한 여행가방 인케이스 백팩이었습니다. 앞으로 여행은 인케이스 백팩이 공주아빠 어깨에서 내려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출처_https://blog.naver.com/hp0210/221548065407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인케이스 매니아 남친 선물로 딱이네여!!!

    서효* 2019.10.08 15:29:51

    더보기
왼쪽날개배너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