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ANGPOP_투명로고 GABANGPOP_기본로고

인케이스 노트북가방? 여행용 백팩이기도 해! VIA Backpack

안녕하세요. 코예커플입니다. 어디론가 떠난다는 것은 무척이나 설레는 일인데요. 떠나기 위해서 가방을 챙기는 일은 반가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막상 여행지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면 하나둘씩 빠진 것도 많고요. 이것저것 모두 챙기다 보면, 가방이 너무 무거워지니까요. ㅎㅎ 저희 부부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각종 지역에 취재를 떠나는 업무도 있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노트북과 옷감, 세면도구 등의 짐을 챙기는 것이 쉽지 않더라고요.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는 시점이라, 이제부터 천천히 가방을 싸야 하는데요. 때 마침 이번에 가방팝에서 인케이스의 여행용 백팩이자 노트북 가방인 VIA Backpack을 출시하였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여행 준비물과 짐을 편하게 정리하면서,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녀석인데요.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을 여러분들에게도 공유드릴게요.


1. 넉넉한 수납공간
 
가방을 열어서 내부를 확인하면, 깜짝 놀랄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행용 캐리어가 백팩 안에 들어온 것처럼,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잘 정리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가방들과는 다른 모습의 내부를 갖추고 있습니다. 백팩의 편리함과 캐리어의 공간 효율성을 잘 섞여 있어요.


 
내부 공간에서 좌측의 보조 수납공간에는 간단히 사용할 세면도구나 각종 IT 디바이스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우측 공간은 조금 더 넉넉하여 부피가 큰 의류나 신발도 거뜬하게 넣을 수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전면 지퍼를 열어보아도, 수납공간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꺼내 봐야 하는 필기도구나 여권, 수첩, 메모리 카드 등의 작은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 역시도 포켓이 크기 별로 분리가 되어 있어, 쉽게 짐을 정리하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매번 비행기에서 작은 볼펜 하나 찾으려고 짐을 풀어야 하는 순간이 있는 편인데, 인케이스 여행용 백팩과 함께라면 쉽게 찾을 수 있겠네요.


 
한 가지 더, 측면에도 사이드포켓이 있습니다. 전면 공간보다 더 자주 꺼내는 것들 예로 지갑이나 휴대폰 등을 넣으면 딱 좋은 공간입니다. 이처럼 넉넉한 수납공간 덕분에 잦은 여행을 다니는 분들이나 출장이나 외근을 자주 하는 직장인 분들에겐 정말 딱 어울리는 여행용 백팩이라 말할 수 있지요. 


 
여기서 끝나면 참 아쉬울 텐데요. 후면에는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트북가방답게 안전하게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도록 내부 소재가 폭신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검색대에 올릴 때에도 쉽게 가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넣었다 뺐다 하는 것이 참 번거로운 일인데, 이 녀석과 함께라면 쉽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취재가서 곧바로 글을 써야 하는 일도 참 많은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가방 제품은 노트북을 꺼내는 것이 빡빡해서, 꺼내다가 스크래치가 날까 봐 조심스러웠던 경우가 많았어요.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쉽게 여닫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 또한, 플러쉬 인조 모피 안감이 충격을 완화해주는 역할을 해주어 고가의 노트북을 소중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출처 : 인케이스 홈페이지
다만, DSLR이나 미러리스 등 부피가 있는 카메라를 챙겨야 하는 경우에는 아쉬울 수 있습니다. 내부에 따로 밸크로되어 있는 파티션은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조금만 더 투자해서 인케이스의 카메라 용 인서트나 슬링백이나 사이드백을 별도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슬림하면서도 멋있게


 


 
수납 용량이 이렇게나 푸짐하기 때문에, 가방이 뚱뚱해져서 별로일 거란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요. 곳곳에 있는 지퍼와 버클을 활용한다면 수납공간 확장은 물론이고, 줄여서 날씬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짐이 많을 경우에는 지퍼와 버클을 최대로 확장해서 9cm 정도를 늘릴 수 있으니, 숨은 공간을 활용해보세요.

또한 이렇게 확장한 공간은 사용한 뒤에, 버클을 이용하여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겉으로 보기에는 부해보이지 않고요. 짐을 많이 넣어도 멋있는 가방이라 할 수 있지요. 


 
 
짐이 많으면, 가방이 흘러내려서 매고 다니기가 힘들 때도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 써서 가슴 쪽에 스트랩과 어깨 부분에 스트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트랩을 조절해서 어깨를 조금이라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어깨에 착용하지 않고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측면에도 손잡이가 위치해 있으니, 활용도도 높습니다. 가방의 사이즈는 높이 40.7cm, 가로 30.5cm, 폭이 21.6cm로 일반적인 노트북 가방처럼 슬림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로 9cm를 더욱 확장해서 쓸 수 있으니 여행용 백팩으로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백팩들은 크기가 너무 커서 부담스러운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는데요. 인케이스 VIA Backpack 제품의 디자인이 슬림 & 미니멀해서 클래식한 장소에 가져가도 되겠더라고요. 또한, 스포티한 차림에서도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이처럼 전체적으로 날씬하면서도, 내부는 넉넉하고요. 또한 세련된 멋은 그대로 살린 가방이라 한 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한 브랜드답게 마감이 꼼꼼하고요. 내부를 살펴봐도 참 완성도 높게 만들었구나 싶을 정도로 바느질 등의 잘 되어 있습니다. 여행길에 함께하는 내 소중한 물건들을 안전하게, 그리고 견고하게 지켜줄 수 있을 제품이에요. 저도 이 가방에 물건들을 차곡차곡 정리해서 여행 떠날 준비를 해보려고요. :)

인케이스 VIA Backpack 자세히 확인하기

 
오늘 소개한 가방은 위 링크(가방팝)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끝,


출처_https://blog.naver.com/aiwositai/221546607347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 수납공간도 많고 깔끔하니 괜찮네요!

    백찬* 2019.10.07 15:25:37

    더보기
왼쪽날개배너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